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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옐캠꿀팁] 스마트스토어 상위 노출의 비밀카드뉴스 2021. 11. 11. 13:00반응형
[옐캠꿀팁] 스마트스토어 상위 노출의 비밀
안녕하세요 옐로우캠퍼스입니다!
네이버 SEO 가이드대로 상품을 올렸는데 상위에 노출이
되지 않는다면 걱정이 되실 텐데요. 상위 노출이 되려면
어떤 방식으로 상품을 업로드 해야 할까요?
네이버 SEO 가이드
먼저 네이버에서 공지된 스마트스토어 상위 노출 방법입니다.
적합한 상품명, 카테고리, 제조사 브랜드, 속성태그를 적고
구매한 소비자로부터 좋은 리뷰를 받고, 정직하게 판매를
진행하면 상위 노출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상품명 입력하기
상품명을 잘 정하면 상품 노출이 더 잘되고 노출이 잘되면
더욱 판매가 잘 일어나겠죠? 네이버 키워드 도구를 통해
검색량이 높은 키워드를 분석하고 상품명에 반영하세요.
※ 단 경쟁이 너무 심한 치열한 키워드는 피해주세요!
네이버 키워드 도구 바로가기 : https://searchad.naver.com/
가격 정하기
동일한 제품이 여러 개 있다고 가정한다면 소비자의 입장에서
가격이 더 저렴한 것을 구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타 스토어보다 조금 저렴하게 책정하는 것이 좋으며, 만약 마진이
남지 않는다면 다른 이벤트를 활용하여 구매율을 높여보세요!
상세페이지 작성하기
꼭 디자인이 들어간 상세페이지를 넣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상품 페이지에는 제품의 사진과 상품 설명을 깔끔하게
적어 주시고, 고화질의 이미지를 사용하여 상품이
가진 특징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작성해주세요!
태그 넣기
검색설정에서 태그를 직접 작성 후 검색 적용 태그 확인을
클릭하면 태그사전에 등록되어 있는 키워드인지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태그사전에 등록된 키워드로 부가 키워드를 넣어야
키워드가 노출이 되고 상위 노출이 유리해집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네이버 SEO 가이드를 따라하되
이미 상위 노출이 되고 있는 스토어의 특징을
파악하여 내 스토어에 적용한다면 더욱 빠르게
상위노출을 시키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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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제든지 망설이지 마시고 옐로우캠퍼스 카페로 문의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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